삼성전자 울트라 고화질 UD970 모니터 발표

ud970

삼성전자 아메리카는 오늘 새로운 32인치 울트라 고화질 (UHD) 전문 데스크탑 모니터 UD970 을 발표, 표준 모니터에 비해 픽셀 수가 4배나 많아 어도비 RGB를 99.5% 재현, sRGB 100% 재현한다고 합니다.

아이폰 레티나 급인가?? 아무튼 기존모니터보다 쩐다는 거군…

삼성 UD970은 비디오 및 사진 편집, 그래픽, 디자인, 맵핑 등 높은 해상도를 필요로 하는 전문가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며 건축, 엔지니어에게도 필수~

“오늘날의 전문가, UHD 디스플레이 기술은 새로운 차원의 창의성과 생산성을 할 수 있도록, 풍부하고 자세한 이미지의 새로운 차원을 열것이라고  토드 파이크, 삼성 전자의 엔터프라이즈 사업부의 수석 부사장은 말했다. “삼성은 디스플레이 기술 리더십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창조적 인 전문가 및 기업 사용자에게이 새로운 발전을 가져 기쁘게 생각합니다.”

<구글번역기 그대로 인용…>

2개 혹은 4개의 화면분할 과 인체공학적 스탠드

효율성과 멀티 태스킹을 극대화 하기 위해, UD970 사용자가 더 나은 인간공학을 제공 세로 및 가로방향 30도 좌우 회전 및 90도 피벗기능이 가능한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고유한 영상신호를 2개 혹은 4개의 공간에 분활화면으로 표시가능하다고 한다.

새로운 삼성 UD970은 $1999.99 의 가격으로 이번달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번역 : 구글번여기

출처: http://www.techpowerup.com/204847/samsung-brings-ultra-high-definition-to-the-desktop-with-new-ud970-monitor.html

[xyz-ihs snippet=”SamSung-UD970″]

댓글 및 의견, 잡담

Leave a reply

Register New Account
Reset Password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