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goo 게이밍 마우스 리뷰

오랜만에 마우스 리뷰를 하게되었네요. 컴터 제품은 아마존 체험단에서 귀한편이라 소중하게 체험단 신청을 눌러줘야 합니다. 오늘 리뷰제품은Bengoo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이름이 저에겐 친근하네요. 매일매일 시원하게 빵빵~  발사하죠~

Design

외형

Bengoo 게이밍 마우스 외형

외형은 다나와 DPG 에서 리뷰제품들로 보던 익숙한 외형을 입니다. 크게 특징이 있거나 독특하지 않은 무난한 외형이지요. 그리고 제가 사용중이던 제닉스 마우스와 손가락 위치를 비슷하게 잡을수 있어서 적응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았습니다.

측면 엄지 손가락이 접촉하는 부분이 가죽무늬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무늬만 가죽이고 플라스틱입니다. 움직임에 아주 조금 도움이 되지만 건조한 저의 손바닥 특성상 초반에는 미끄러울 뿐~ 게임에 집중하다보면 손에 땀이 살짝 나면서 그때 부터 손바닥과 엄지손가락에 착~ 하고 달라붙음 그리고 약지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적응하는데 쉬웠어요. 처음 제닉스 마우스에 적응하려고 손가락 위치를 바꿀 때 고생했는데 보람이 있었습니다.

LED 색상은 현재 사용중인DPI 설정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현재 어떤 감도를 사용중인지 절대 모릅니다. ㅡㅡ;;; 걍 DPI 버튼을 눌러서 적당한 감도를 맞춰야하죠.

마우스 번지가 필요합니다. 마우스 케이블이 끈끈한 미끄럽지 않은 재질이라 케이블끼리 서로 닿으면마우스 움직임에 방해를 합니다. 케이블 소재가 에라임에라~ 서로 닿아도 서로 잘 부비부디해주는 케이블이 좋다는…

Grip

쥠감

사진 없음.

마우스를 처음 잡았을 때 손바닥과 대뇌에 전달되어지는(드림 시전~) 느낌은 “크다 그리고 무겁다” 였음. 굵고 크면 많이 부럽지만 굵지는 않고 큼직해서 조금 부러움. 내가 크다라고 느끼는 부분은 마우스 뒤꽁다리 부분이고 마우스 잡는 방법이 손가락이 약간 구부러지는 스타일이라 뒤꽁다리 부분은 많이 필요 없음을 느끼게되는군요. 무겁다라고 느낀건 제닉스 마우스 무게느 100g 정도이고 Bengoo 게이밍 마우스는 136g 입니다. 무게가 묵직하게 느껴질수 밖에 없죠.

제닉스 마우스에 손이 익어있었기 때문(약지를 마우스위에 올려놓을 수 있음) 이라고 생각하고 리뷰를 위해 어색한 마우스로 오버워치를 열심히 플레이~를 해봅니다. 역시 시간이 지나고 손은 이전 마우스 느낌을 버리고 새로운 마우스에 적응하게 되더군요. 마우스 무게는 익숙하게 되었구요. 크기는 아직도 어색합니다. 마우스를 손에 맞추는 건 커스텀 디자인 아니면 어려운듯~

엄지 손가락에 위치한 2개의 버튼 위치가 제닉스 M2 보다 좋아 누르기 편하네요.

Performance

성능

테스트와 함께한 마우스 패드는 아마존에서 구매한 IXCC 마우스 패드 입니다. 처음에는 마우스 패드 위에서 뻑뻑하게 움직여서 마우스가 무거워서 그런가 보다 했지만, 나중에 마우스 하단 4개의 패드에 붙어있는 비닐을 떼지 않았더군요. 그래서 비닐을 다 벗겨주니 스스르륵~ 마우스가 마우스패드 위헤서 미끄러지네요~ 캬 마우스 움직임은 좋군요. 마우스 패드와 궁합이 좋은듯~

스크롤의 움직임은 걸리 저항이 적은 스르륵 조용하게 움직이구요. 버튼 클릭 소리는 제닉스 M2 보다 좀 크고 무거운 느낌을 주는군요. 측면 버튼은 맥에서 아무 작동을 안하네요. 맥 지원은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맥에서 테스트를 한것을 높이 평가합니다. 맥에서도 하루빨리 게임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날이 올날이 오겠죠. 뭐. 쩝쩝

Rate

정리와 평가

디자인도 무난하고 숨쉬는 각 DPI LED 색상이 특징의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일마존에서 1등이던데 카테고리가 조이스틱입니다. 마우스 부분은 1등은 로지텍친구 로지쿨 꺼군요. 묵직한 무게가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묵직함은 익숙해 졌구요. 크기는 아직도 적응 못하고 있군요. 크기가 좀 크네요. 제 손바닥 크기가 약 20 cm 인데 마우스 쥐는 방법 때문에 크게 느껴집니다.

Like

좋아

마우스 밑에 붙은 4개의 패드의 비닐을 떼자

약지 위치가 이전 마우스와 같아 적응 빠름

마우스 움직임이 갠츈

엄지로 측면 버튼이 접근이 좋음

맥도 지원(측면 버튼 무용지물)

G.Chicken

그닥

크기가 좀 크다(내손바닥 약 20cm)

무게 조절 안됨

끈끈한 케이블

그래서 제 점수는요~

외형 85점
그립 88점
성능 90점

위 리뷰는 Bengoo 에서 리뷰작성을 약속하고 제품을 증정하여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Specification

제품정보

[rps-include post=”7171″]

우리는 당신의 생각을 듣게되어 기쁠 것입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네뷰.NEVIEW : 생활속에 리뷰
Logo
쇼핑 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