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수매트 AS 정책 정리

홈쇼핑 급속가열 온수매트

1~2개월 문제발생시 왕복택배비 사측 부담, 이후 문제 발생시에는 왕복택배비 본인부담 수리비는 사측에서 제공

02-598-1705

로하스 온스테크

1800-1689

1개월내 새제품으로 교환, 이후에는 제품 발송은 본인 부담, 수리 비용과 받을 때 택배비는 사측부담 1년간

지비 온수매트

1800-6397

보증기간 1년내 왕복택배비 지원와 무상수리(파손, 소비자 과실 제외)

한일전자

062-941-7790

1년 무상(고객 과실 제외), 무상기간이라도 소비자가 왕복택배비 부담

스팀보이

1588-9902

통화 더럽게 안됨

하이젠 온수매트

뽐뿌에서 호스터짐 2개의 글(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review&page_num=20&category=&search_type=sub_memo&keyword=%C7%CF%C0%CC%C1%A8)을 보고 동일한 증상을 업체에 문의

호스터짐은 AS 대상이 아니라 왕복택배비 발생, 보일러 본체를 이야기하는거 보니 이런경우는 왕복택배비를 사측에서 제공하는걸로 추정.

1544-1878

한일 구들장

1599-4862

1년 지나도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수리비 책정이 가능함, 사소한 수리나 수리비가 작은것들은 무상기간이 지나도 무상처리가 가능한게 아닌가 싶음

무상기간에도 고객이 보내는 택배비는 부담

경동나비엔

031-981-8877

2년 무상 방문AS (고객과실 제외)

일월

1588-3595

2년이후 수리비 부담 택배비 사측부담

무상기간내 수리비는 없지만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